‘시르크 넛’은 이번 서울 공연에 이어 내년에는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40회 공연이 기획돼 있으며 영국, 스페인, 중국 등의 세계 투어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시르크 넛’이 한국 공연을 앞두고 세계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세계인들이 가장 즐기는 글로벌 공연 트렌드인 아트서커스와 발레의 환상적 앙상블을 연출했다는 점에서 비롯 된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또한 차이코프스키 음악과 클래식 발레, 아트서커스, 현대무용의 융합이 만들어낸 최고의 공연미학 작품이란 점도 관심을 끄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본지는 세계적 흥행 대작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한 무대와 12월 빛나는 꿈의 판타지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본지는 이번 공연의 관람티켓 판매 수익금을 저소득층 가정과 다문화가정, 세터민 가정, 불우 청소년 등 문화 소외 계층의 관람 기회 제공에 사용하는 등 문화적 사회공헌 활동을 펴고자 합니다.
세계인들에게 또 하나의 가정의 달로 꼽히는 12월. 송년의 달을 맞아 본지가 주최하는 ‘시르크 넛’을 통해 가족과 연인, 이웃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 문화 여정이 이어질 수 있도록 문화 마니아드과 문화 향유 기업, 단체 등의 큰 관심을 기대합니다.
문의)학생신문사 02-6085-1001 담당 탁윤희 편집위원
총 덧글수 : 0